1759 |
[특집] 5・18교육과 대동정신, 광주교육의 과제: 광주광역시 교육정책 진단과 제안
|
190 |
248 |
1758 |
[특집] 1980년 5월 광주공동체의 의미와 현재화에 대한 고찰
|
190 |
273 |
1757 |
'사람의 아들-그리스도론'과 복음화의 상관성
|
190 |
289 |
1756 |
천주가사 <심판가>・<공심판가>의 교리 형상화 양상과 복음화 방향
|
190 |
292 |
1755 |
도덕적 어지럼증과 윤리적 반성의 상관관계 고찰: 착상 전 유전자 진단 사례를 중심으로
|
190 |
295 |
1754 |
아우구스티누스의 영적 체험과 영성신학적 함의
|
190 |
287 |
1753 |
제2차 바티칸 공의회의 영속적 의미
|
190 |
287 |
1752 |
타비타, 그녀는 누구인가?: 공적 직무를 수행한 '여제자'(사도 9,36-43)
|
189 |
295 |
1751 |
아시아의 평화와 종교간 대화: FABC의 대화노력을 중심으로
|
189 |
255 |
1750 |
세게화 시대 '가톨릭' (catholic-universal) 교회되기
|
189 |
306 |